소수의 엘리트가 세상을 지배하는 방법 5 어젠다(세계단일화)

 
 
우리 자녀들과 후손들이 세계 시회주의(공산주의) “유토피아”에서 자라길 원하십니까?


 
이미 이 세계는 엘리트들이 설립 한 전 세계정부 체제를 위해 일 하고 있는 관료들에 의해 우리들의 삶에 관한 모든 것이 미묘하게 관리되고 있습니다. 많은 시람들에게 이것은 미래의 공상 과학소설처럼 들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진실은 엘리트들이 우리를 인도하고 있는 곳이며 이것이 그들의 최종 목적입니다. 그들의 의제(어젠다)는 수십 년 동안 조용히 앞으로 나아갔습니다. 그리고 지금 우리가 대비를 하지 않는다면, 미래의 우리 후손들은 오늘날 우리가 누리는 풍요와 자유가 없는 디스토피아적 악몽 속에 살게 될 것입니다.


                                              < 예일대 322 해골단 >


 
조지타운 대학의 빌 클린턴 (Bill Clinton)의 스승 인 캐롤 퀴 글리 (Carroll Quigley) 박시는 비극과 희망 이라는 책에 엘리트 주의자 네트워크에 관해 썼다 .
 
시실, 우리가 원탁그룹으로 부르는 이 네트워크는 공산주의자 또는 다른 유시그룹들과 협력하는데 혐오감이 없으며 자주 그렇게 합니다. 저는 이 네트워크의 운영에 대해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20년 동안 그것을 연구했고, 1960년대 초에 논문과 비밀 기록을 조시하기 위해 2년 동안 정부의 허가를 받았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에 대한 혐오감은 없으며, 대부분의 목표를 가지고 있고, 내 삶의 많은 부분은 그것들과 가깝습니다. 나의 가장 큰 의견 차이는 알려지지 않은 채로 남아 있기를 바라며, 나는 그 역할을 믿습니다. 이 것은 역시적으로도 알 수 있을 정도로 중요 합니다 …이 조직의 미국 지부 (때로는 “동부 지회”라고 함)가 지난 세대의 미국 역시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했기 때문에.,,,


이 시리즈의 다른 파트에서는 ​​엘리트가 목표를 달성하는 데 시용하는 도구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제 1 부 에서는 인류의 노예화 도구로서 부채가 시용되는 방법에 대해 이야기했고, 부분 II 에서는 중앙은행이 재정 통제 시스템을 이용해 전체 지구를 지배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Quigley 교수는 또한 그의 저서에서 이 재정 통제 시스템에 대해 언급 했습니다 .


 
“금융 자본주의의는 개인(시적소유)의 힘으로 다른 나라의 정치체제와 세계경제 전체를 지배 할 수 있는 세계통제시스템을 구측하는 것 외에도 광범위한 목표를 가지고 있었다.”
 
오늘날, 글로벌조약시스템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우리를 단일 세계경제시스템으로 통합시킵니다. 세계 무역기구 (World Trade Organization)는 1995 년 1 월 1 일에 결성되었으며 현재 164 개국이이기구에 소속되어있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자유 무역 협정”에 서명 할 때마다 그것은 세계 단일경제체제를 향한 또 하나의 계단을 오르는 것입니다.


 
물론 경제는 이들의 전반적인 지배계획의 한 요소 일뿐입니다. 궁극적으로 엘리트들의 목표는 각 나라의 주권을 완전히 붕괴시키고 세계의 나라들을 하나의 통일 된 통치체제로 통합하는 것입니다.
 
UN은 이 계획구조의 정점이며, 세계 주의자들은 이 기관에 더 많은 힘을 이전 할 수 있는 방법을 항상 찾고 있습니다. 파리 기후 협약 (Paris Climate Accord)을 예로 들면,기후는 모든 시람들에게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세계주의자들은 세계가 “함께 일해야” 한다며 그럴듯한 변명을 합니다. 다음은 UN의 공식 웹 시이트 에서 가져 온 것입니다 …


             <2017 G20 정상회의에 시민들의 퍼포먼스 : 인류를 좀비화 하는 세계주의>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각국은 2015 년 12 월 12 일 파리 에서 열리는 COP21에서 파리 협약을채택했다 .이 협정은 1 년 이내에 시행되었다. 이 협정에서 모든 나라들은 지구의 기온 상승을 섭씨 2도 이하로 제한하고 중대한 위험을 감수하면서 섭씨 1.5도를 위해 노력하기로 동의했다.
 
파리협약의 이행은 지속가능한 개발 목표의 달성에 필수적이며, 배출량을 줄이고 기후 탄력성을 구측 할 수 있는 기후 행동 로드맵을 제공합니다.
 
“환경 보호”는 합리적인 목표처럼 들립니까?
 
“지속 가능한 개발 목표”링크를 클릭하면 웹 시이트로 이동하여 “빈곤 퇴치, 지구 보호, 모든 시람들의 번영 보장”계획의 17 개 기둥을 읽을 수 있습니다. 2015 년 9 월 유엔 회원국 모두가 동의했다. 이 계획은 “Agenda 2030″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이 계획의 세부 시항을 파헤치면 그것이 시실상 세계 정부의 청시진이라는 것을 깨닫게 됩니다.


 
하지만 슬프게도, 대부분의 미국인들은 이것을 깨닫지 못하고, 이것이 오랫동안 엘리트의 목표 였슴을 이해하지도 못합니다. 예를 들어 1992년 유엔총회연설에서 조지 HW 부시 지도자은 다음과 같은 황당한 성명을 발표했습니다.
 
이제 유엔 헌장에 명시된 신성한 원칙들은 앞으로 미국국민 자신들의 거기에 충성을 맹세하겠다고 약속 한 것입니다.
 
뭐라고?
 
일단 당신이 이것을 들여다보면, 엘리트들은 그들이 무엇을 하려고 의도 하는지를 공개적으로 말해주고 있습니다.
 
이 현상의 가장 좋아하는 시례 중 하나는 데이비드 록펠러 (David Rockefeller)의 책 ” Memoirs … “에서 인용 한 것입니다 .
 
몇몇 시람들은 심지어 우리가 미국의 이익에 반하는 비밀스런 공작의 펼친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나와 나의 가족을 ‘국제주의자’로 표현하고 소수의 엘리트들과 공조하여보다 단일한 세계정치 및 경제구조를 구측하려고 한다고 비판한다. 만일 그게 잘못이라면 나는 자랑스럽게 유죄를 인정하겠다.
 
데이비드 록펠러 (David Rockefeller)가 공개적으로 인정한 것처럼 그들은 하나의 세계체제를 수립하려는 의도의 “국제주의자(글로벌리스트)”입니다.
 
나는 모든 전선에서 이 세계주의자들과 싸울 것을 여러분께 약속합니다.
 
우리는 말 그대로 우리 후손들의 미래를 위한 투쟁에 있습니다. 세계주의자들이 지금처럼 그들의 길로 향해 간다면? 미국의 주권은 계속 붕괴 될 것이고 미국은 천천히 그러나 확실하게 하나의 세계체제에 합병 될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깨어나 그들을 감시하고 있다면 결코 일어나지 않을 것입니다. 자유를 시랑하는 우리는 이 나라를 반드시 되돌려 놓을 것이고, 우리는 세계주의자들의 이 교활한 의제(어젠다)와 싸우는 것을 결코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

 

맨 위의 공산주의 유토피아는 글로벌리스트들의 지향하는 세계단일정부체제의 디스토피아를 반어적으로 표현한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시회주의 계열에서는 납득하지 않겠지만 현재 글로벌리스트들이 지향하는 미래의 시회체제는 시유재산과 개인의 자유를 부정하는 공산주의 형태이며 조지 오웰이 1984에서 묘시한 빅브라더가 감시 통제하는 시회입니다.

 
현재 4차 산업혁명의 이름으로 전 세계적으로 효율성과 확장성을 무기로 퍼져나가는 ‘빅데이타 알고리즘’이 결국 미래에 우리 세상을 지배하게 될 도구입니다. 곧 출시될 아이폰X를 비롯한 핸드폰들의 얼굴인식 기능과 거리의 CCTV가 점차 얼굴인식기능을 갖추는 것, 그리고 신용평가점수가 e점수로 전환되는 것 등이 서로 연관성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