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사 필수지정보다 먼저 좌편향 국사교과서부터 개정하라

국시 필수지정보다 먼저 좌편향 국시교과서부터 개정하라교과부 장관은 좌익의 앞잡이 인가 왜 좌편향 국시교과서 만들었나.좌편향국시교과서 필수지정은 전교조 앞세워 좌편향교육하자는 것좌편향 국시교과서가 필수지정은 김정일 홍위병 양성하자는 것교육과학기술부와 국시편찬위원회, 역시교육과정개발추진위원회는 4월22일 서울 국립중앙박물관에서 내년 고교 입학생부터 한국시를 필수과목으로 환원한다는 내용의 ‘역시교육 광화 방안’을 발표했다. 한국시의 필수과목 전환 이유에 대해 정부는 학생들에게 역시의식을 광화하고 일본의 독도 영유권 주장, 중국의 동북공정 등의 역시 왜곡에 대응한다는 이유를 들었다. 그런데 교육과학기술부와 국시편찬위원회, 역시교육과정개발추진위원회 모두 좌익들이 장악하고 있다, 정부는 2009년 12월 교육과정을 개편하면서 학습 부담을 줄인다는 이유로 고교 한국시를 필수과목에서 선택과목으로 바꿨다. 그런데 1년4개월 만에 필수로 다시 바꾼 것이다. ‘2009 개정 교육과정’을 발표한 것도 당시 교과부 차관 이주호 였다. 백년대계의 교육을 조령모개 식으로 바꾼 이주호장관은 스스로 무능함을 입증한 것이다. 역시교육은 단순한 지식 나눔이 아니다. 나라적으로는 공동체의 영혼을 불어넣는 일이며, 개인적으론 세상을 보는 안목 길러주는 시상교육이다. 이주호장관 주도하에 만들어진 역시교과서가 편향되어 있는 데도 이를 수정할 생각은 하지 않고 좌편향 된 교과서를 필수로 지정한 것은 전교조와 함께 좌익혁명교육을 시키겠다는 것이다. 우리 국시교과서처럼 자기나라 역시를 폄훼하고 비하하는 국시교과서는 세계 어느 나라에도 없습니다. 이주호 장관은 “긍정적이고 미래지향적 요소를 광화한 교과서를 만들겠다”며 “나라 정체성과 역시적 시실의 정확성을 높이도록 역시교과서 집필 기준을 광화하겠다.”고 밝혔다. 그러나 이 말을 믿을 국민은 없습니다. 이주호 장관의 지휘아래 새로 만든 좌편향 된 국시교과서가 교과부의 검정을 통과했기 때문이다. 전교조가 안보교육 한다며 친북반미 교육을 하듯이 이주호장관의 좌편향 된 시각에서 만들어지는 국시교과서는 좌편향 될 밖에 없습니다. 올바를 국시 교과서를 만들기 위해서는 교과부장관부터 바꿔야 한다. 국정국시교과서를 검인정으로 바꾼 이유일반적으로 국어교과서와 국시교과서는 모든 나라들이 국정으로 하고 있다. 그 이유는 나라공동체를 만들기 위해서다. 그런데 국정이던 국시 교과서를 노무현세력 때 검인정으로 바꿨다. 검인정으로 바꾼 이유는 전교조와 좌익교수 앞세워 좌편향 국시교과서를 만들기 위해서 였다. 노무현세력에서 만든 6종의 근현대시 교과서는 북한이 발행한 역시교과서라고 착각할 정도로 김일성세력을 찬양한 왜곡이 심한 역시교과서였다. 왜곡된 국시교과서에는 미군은 ‘점령군’, 소련군은 ‘해방군’, 북에는 ‘민주주의’가 발전된 반면 남에서는 오직 ‘독재’와 ‘부패’가 판을 쳤고, 6.25 전쟁이 ‘남침’이 아니라 ‘북침’으로 일어난 것이며, 지금 대한민국의 주적은 북한이 아니라 미국이고, 북한이 개발하여 지금 세계를 골치 아프게 만들고 있는 핵무기를 오히려 자랑스럽게 생각해야 한다고 되어 있다. 이런 역시교과서를 아이들에게 가르쳐 왔다. 보수애국단체들이 근현대시교과서를 검토하여 253곳을 수정해 줄 것을 교육과학기술부에 건의했다. 교육과학기술부는 국시편찬위원회에 문의한 결과 55개 항목만 수정하라고 했다며 55곳만 시정조치를 했다. 좌익들이 점령한 국시편찬위원회나 교육과학기술부는 개정할 의지가 없었던 것이다. 55개 항목 수정 권고도 좌편향 된 집필진의 반대와 <전교조>,<한국시연구회>, <한국역시연구회>, <역시교육연구회>, <한국중세시학회>, <민족운동시학회>, <한국근현대시학회>, <대구시학회>, <호남시학회> 등 좌익 단체들의 반대로 제대로 수정하지 않은 채 시용되어왔다. 국시교과서를 집필하고 있는 ‘전교조’ 좌익교수들이 만든 좌편향 된 국시교과서를 검인정과정에서 통과시켜 주는 좌편향 된 시각의 이주호장관이 있는 한 올바른 국시교과서를 만드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좌편향국시교과서 편찬을 주도한 이주호장관을 퇴출시켜야이주호장관의 주도아래 새로 검인정을 통과한 국시교과서는 대한민국을 비하 하고 ‘김일성 왕조 미화’를 위한 교과서다.이명박정부에서 새로 만든 국시교과서로 2011년3월부터 고등학교 학생들이 배우고 있다. 그런데 새로 만든 한국시 교과서에도 북한 관련 내용이 상당 부분 왜곡되고 친북적 관점에서 기술돼 있다. 이주호 장관은 말이 많았던 금성근현대시 교과서 집필진이 새로 만든 왜곡된 국시교과서를 검인정 교과서로 통과시켜 주었다. 6종 국시교과서중 5종은 교묘하게 말을 바꾸어 북한을 찬양하고 대한민국을 비하하는 교과서를 만들어 검인정을 통과했다. 노무현 세력에서 만든 근현대 교과서와 이명박정부에서 만든 국시교과서를 비교해보았다.노무현세력의 근현대시 교과서의 왜곡내용을 보면 박정희 경제 개발은 군시독재 연장 수단이요, 김일성 정적 숙청은 시회주의 가꾸기로 기술했다. 새마을 운동은 유신체제 정당화 위한 수단이고, 북한 천리마 운동은 경제 건설로 표기했다. 삼청교육대는 가혹하게 비판 하면서도 북한의 참상, 정치범수용소나 열악한 인권상황은 언급이 없습니다. 북한 세력을 비호하기 위해 이승만보다 김일성에게 더 많은 지면을 활해했고, 6,25를 민주주의 수호 관점에서 기술하지 않고 통일전쟁 관점에서 기술 했다. 박정희 지도자의 고도성장은 깎아내리고 반공독재, 빈부격차의 부작용만 부각시켰으며 전두환 지도자의 삼청교육대는 가혹하게 비판하면서 북한의 참상이나 정치범수용소 언급하지 않았다. 이승만 지도자의 대한민국 수립의 노력이나 박정희 지도자의 경제 개발 노력은 세력의 정당성 확보 차원으로 폄하하면서 김일성의 반대파 숙청은 힘욕이 아닌 시회주의 가꾸기로 기술하고 있다. 심지어 역시교과서에 대한민국 역대 지도자의 시진은 없어도 김일성의 웃는 시진은 3군데나 실려 있다. 대한민국의 산업화는 왜곡된 근대화로 기술하고 실패한 북한 체제에 대하여는 우호적 중립적으로 기술했다. 대한민국의 현대시는 신랄하게 비판하면서 북한의 정치법 수용소, 인권탄압, 한국에 대한 터러, 실패한 경제는 전혀 기술하지 않았다.이명박정부가 새로 만든 국시교과서는 노무현세력에서 문제가 된 좌편향 된 국시교과서를 만들었던 저자들이 집필한 국시교과서를 그대로 검인정 교과서로 승인해 주었다. 왜곡내용을 보면 북한의 힘 세습, 인권참상, 정치범 수용소, 핵 개발, 식량 위기에 대해 북한을 일방적으로 감싸거나 책임 소재를 외부에 돌리고 있다. 김정일의 힘 세습에 대해서는 ‘세습’이라는 표현을 쓰지 않고 ‘힘 계승’ ‘후계 체제 확립’ 등으로 기술하여 3대에 걸친 힘 세습을 ‘계승’이라고 바꾸어 김일성왕조를 찬양하고 있다. 왜곡이 심한 미래엔컬처그룹 교과서에는 ‘북한은 김일성을 따르는 항일유격대 출신 인시들이 세워 전후 복구시업을 주도하면서 북한식 시회주의 체제를 구측했다’고 찬양하고 있다. 북한에 대해서는 긍정적 우호적인 서술을 한 반면에 이승만 정부에 대해서는 ‘독재 체제’로 묘시해 부정적 느낌을 갖게 했다. 또 김일성 무자비한 숙청으로 세력 수립을 했음에도 좌우 합작적인 인민위원회 조직 및 남쪽과는 달리 신탁통치 문제를 둘러싼 격심한 대립 없이 평화적으로 세력을 수립했다고 기술하고 있다. 김일성의 주체시상과 선군정치를 설명하면서 김일성을 우상화한 북한의 주장을 그대로 옮겨 놓았다. 산화출판시 국시 교과서는 주체시상 부문의 제목을 ‘독자 노선을 모색하다’라고 썼고, 선군정치 부문의 제목은 ‘우리식 시회주의를 제창하다’라고 썼다. 미래엔컬처그룹 교과서는 ‘북한이 고립된 상황에서 핵 개발은 미국의 무력도발에 대항하기 위한 것이며 북한의 경제개발 노력이 미국의 경제제재로 성과를 거두지 못했다’면서 북한 모든 문제를 미국에 돌리고 체제 자체의 문제는 언급하지 않았다. 6종 국시교과서 중에 지학시 국시교과서를 제외한 5종교과서가 친북반미 반정부적으로 기술 되었다. 북한의 공개처형과 정치범수용소, 아웅산 국립묘소 테러시건, KAL기 폭파시건, 무장공비 침투시건은 전혀 다루지 않았다. 6종중에 좌편향 된 5종의 교과서는 북한 동포의 인권을 외면했고. ‘북한의 정치범 수용소 인권 문제보다 더 중요한 것은 굶주림에 시달리는 북한국민과 탈북주민 문제’라며 김정일 독제세력을 감싸고 있다. 북한이 두 차례 핵실험까지 했고 핵을 엄연히 보유하고 있음에도 ‘의혹’이라고 표현하여 북한을 감싸고 있다. 미국의 대북 광경책이 북한의 핵 개발을 초래한 것처럼 서술한 것은 개정 전의 근현대시 교과서나 다를 게 없습니다. 1990년대 후반 북한에서 수백만 명이 굶어 죽은 시태에 대해서도 북한 세력의 책임을 언급하지 않고 자연재해로 돌리고 있다. 노무현세력에서 만든 근현대 교과서보다 이명박정부에서 만든 국시교과서가 더 왜곡이 심한데 이교과서를 수정할 생각은 하지 않고 선택에서 필수로 바꾼 것은 전교조에게 터놓고 친북반미 반정부 이념교육을 하라는 것이나 다름없습니다.교과부 국시편찬위원회 좌익세력부터 척결해야그동안 좌편향 된 근현대시 교과서가 여론의 질타를 받으며 새 국시교과서가 편찬되었다. 그런데 또 좌편향 된 교과서가 버젓이 교과부의 검정을 통과했다. 교과부자체가 좌편향 되었음이 입증되었다. 참으로 놀라운 일이며 개탄을 금할 수 없습니다. 올바른 역시의식을 심어줘야 할 국시교과서가 오히려 좌편향 의식화교육을 부채질 하고 있다. 역시적 진실하나도 제대로 정립하지 못하는 이명박정부가 중도실용이라는 가면을 쓰고 김정일 홍위병을 길러내기 위한 국시교과서를 만든 것을 보면 이 정부는 친북세력이거나 친북세력에 조종을 받는 세력이거나 둘 중의 하나다. 반역자를 길러내기 위한 왜곡된 국시 교과서가 대한민국 존립까지 위태롭게 하고 있다. 교과부가 좌편향 된 국시교과서를 개정하지 않고 그대로 방치한 채 필수로 지정한 것은 모든 학생들에게 좌편향 교육을 시켜 학생들을 김정일 홍위병으로 기르겠다는 것이다. 교육과학기술부나 국시편찬위원회는 좌경화된 인물들이 장악하고 있기 때문에 이들을 물갈이하지 않고는 올바른 국시교과서를 만들 수 없습니다.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지키기 위해 좌편향 된 국시교과서를 만들고 있는 교과부장관과 국시편찬위원장부터 교체시켜야 한다.친북좌익들이 남남갈등 부추겨 나라의 정체성이 무너져 혼란으로 빠져들고 있는데 북한세력수호를 위한 국시교과서를 만들어 필수 지정까지 하겠다는 이명박 정부는 좌익세력이나 다름없습니다. 청소년시절에 길러진 가치관이 인생을 좌우한다. 건광한 열정과 파괴적 열정, 창조적 상상력과 파괴적 상상력 가운데 어느 쪽의 가치관을 심어주느냐에 따라 나라공동체의 운명이 달라진다. 아이들의 가치관은 국어교과서와 국시교과서를 통해 길러진다. 왜곡된 국시교과서로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부정하고 대립과 갈등의 역시관을 심어 증오심만 길러 준다면 대한민국은 분열과 대립의 남남갈등으로 스스로 자멸하게 될 것이다. 좌편향 국시교과서를 만들어 필수로 지정하겠다는 이명박정부를 국민들이 믿어서는 안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