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머닝- 왜 사실을 왜곡, 호도하며 교묘히 선동질 해대는지?

 
전세보증금(900조원 추산?)이 누락된 1,300조원에 가계부채 문제가 없다고??
 
굿머닝 이자식은 도대체 뭐하는 놈인가?? 문제를 감추고 긍정적인 면만 강조하려는 것 같은데,,,야 이눔아…그래서 저축은행들이 PF대출했다가 줄줄히 亡해서 쓰러졌냐?이 한심한 눔아…
 
한국, 진흥, 제일, 제일2, 토마토,토마토2, 솔로몬, 도민, 부산, 보해, 프라임, 한주, 경기, 해솔, 부산솔로몬 저축은행 등등 망한 저축은행이 하두많아서 셀 수가 없을 정도이다…
 
이 자식아… 불과 1~4년전 얘기야~~와중에 노인들 노후자금 다 날리고 회오리 광풍이 불었는데도 헛소리나 늘어놓고 자빠졌으니,,,에라이 이 한심한 놈의 새끼야~!!!…
예금보험공사에 물어줄 돈이 바닥이 날 정도였는데다가 대부분 그 원인이 부동산 PF 대출에 물린건데 왜 니 대구리는 판단이 안서냐??      
 
지금 제 1금융권만 해도 IMF때 모두 망해서 공적자금 지원받고 통폐합되어 죄다 만들어진 은행들이고 단자사나 종금사들은 아예 흔적도 없이 죄다 사라졌거늘,,,와중에 망해서 사라진 은행들이 ..상업, 조흥, 서울신탁, 한일, 제일 등등 니 생각에 성한 곳이 단 한곳이라도 있었느냐 이 한심 철딱서니 같은 놈아~~!!!
 
국민혈세인 공적자금을 투입하고도 간판금 공.사 기업의 60%가 모두 외인 손에 넘어갔고 은행들도 우리은행 한 곳 빼고는 죄다 외인들 손에 넘어간 상황 아니냐?? 
 
이눔아!!! 망한 직접적인 이유가 뭔지 아니?? 그게 다 빚, 빚, 빚, 부채여 이눔아 그리고 예금받아 돈 빌려준 은행들은 돈 빌려주고 그 댓가로 부실을 받아 망한 것이고…. 빚 많아서 잘되는 이웃, 기업, 나라 본 적있냐?? 그리스가 남의 일 같지??
 
은행이 그리도 안전하면 매년 대손충담금 쌓아 부실상각하고 배당하지말고 대비하라고 정부가 왜 주문하는 것이냐?? 경제학 교수나 경제 전문가들이 또는 국회에서 까지 부채 시한폭탄에 대해 경고가 잇따르고 있고,,,세계은행, IMF, OECD, BIS, 옥스퍼드, 노무라, WSJ, 매킨지 등 전문 기관들에서도 경고가 잇따르고 있는데 니 눈에는 안전한 것만 보이지? 이 등신 같은 놈아!
 
똥인지 된장인지 꼭 맛을 봐야 분간할 넘이구만 ㅉㅉㅉ      
 
유비무환인데…위기를 위기로 바로알지 못하도록 사실을 왜곡 호도하고 선동질을 해대고 있는 이눔새끼는 진짜 나라가 폭삭 亡하기를 고대하고 있는 넘 같다.
싸가지 없는 눔의 새끼 같으니라구…
 
 
 
가계부채—정말 문제 있을까? [70]
굿머닝 (skl11****)
 
가계부채—정말 문제 있을까? 
 
요즘
가계부채 증가 속도를 가지고 씹고 다니는 녀석들 많은것 같다.
 
가계 부채 문제는
그 자체 문제 보다는 연체율이 올라가게 되면 은행의 건전성 문제가 핵심이지.
 
근데
지금 가계 대출 연체율을 살펴 보면 아주 양호한 상태야.
가계부채 이야기 할려면
은행권 대출 연체 문제는 한번 정도 살펴 보고 썰을 풀어야지 않겠니.
 
지금
모두 힘들어 죽겠다고 아우성이지?
특히
하위 계층들이 운영하는 자영업이나 늘어나는 청년 백수들만 죽는다고 난리지.
 
근데
조금 더 시야를 넓혀서 고급 음식점 같은 곳 한번 살펴 봐봐.
최소 1주일 전에 에약 안하면 자리도 못 잡아.
그리고
취업 못한 백수들이 문제지 현대 모비스 같은 회사 한번 봐봐.
초임이
연봉 6천만원에 육박해.

아골에서 폭락한다고 아우성 치는 부류는 모두 이런 하류 계층이라는 것이야.
울 나라에
전부 빈민들이나 백수들만  사는 것은 아니잖아.
 
연체율 한번 보라고.
니들 말대로 하면
대출도
사상 최대로 증가 하고 있는데 대출 연체율도 치고로 올라가 있어야 맞는것 아니겠냐?
근데
연체율이 안정되고 있는것이 무엇일까를 한번 생각 해봐라.
 
이유는 단 하나
대다수 대출이 고액 소득자들이 저금리를 이용하기 위해서 빌려 쓰고 있다는 이야기야.
 
이런
황당한 이야기 하는 녀석들은 은행 문턱이 얼마나 높은지 돈도 안 써본 녀석들이지.
은행이
아무나 돈 막 빌려 주는곳 아니다.